«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곰치의 만물 정보 블로그

디지바이트 코인 (DGB) - 기술정보, 전망 및 로드맵 공개 본문

코인 정보

디지바이트 코인 (DGB) - 기술정보, 전망 및 로드맵 공개

김강률 2018. 3. 19. 23:33

안녕하세요 곰치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디지바이트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블로그에서 대부분 같은 글을 올리셨던데요.

대구은행 DGB 코인이 어떤 성향을 가지는지는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좀더 파고 들어가 봤습니다.

먼저 이번 글을 요약하자면 디지바이트는 게임으로 얻는 수익을 코인으로 줄 수 있는 녀석이에용.

재단을 통해 개발됬으며 분산형 블록채인 입니다. 재단을 통해 개발됬으니 스캠의 의혹은 일딴 일부 정도는 피할 수 있다는게 뇌피셜입니다....

14년 초에 발행됬으며 수수료가 없고 빠르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대안으로 처음에 나온 코인입니다.

하지만 사업군에 따라 내용은 항상 바뀌기 때문에 결국 디지바이트는 색다른 경로인 게임이라는 컨텐츠를 건들게 되었습니다.

디지바이트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이 화면이 똵!


저 로고는 뭐랄까요.. 활같기도 하고 D에 고속도로 같이 줄이 쫙 세로로 그어져 있는 것 같아요.


오른쪽 글씨를 보면 강화된 안전성, 빠른 교환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생각 뭐 이런 말인 듯 싶습니다.


디지바이트는 다른건 볼 것 없구요 3가지 사업에 초점을 두시면 됩니다.


첫번째로 Digi Explorer는 디지바이트 체인을 검색하는 채널이구요.


두번째로 Digi bot 이건 채팅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별 다른 경쟁력 없어보이죠?


마지막이 대박이에요.


Digibyte Game이 DGB를 먹여 살리는 건데 이게 바로 아까 말씀드렸던 게임을 통한 코인 얻기입니다.

늦게 알게된 사실은 게임을 통해 얻는 머니를 코인으로 얻는게 아니라 에헴!!

우리 롤이나 뭐 기타 게임하면 왜 그런거 있잖아요.

뭐 업적을 이뤄서 아이템을 받고, 퀘스트 깨서 뭐 받고 이런거를 통해 얻을 수 있다는 말이에요.

거꾸로 말하자면 게임 내에서 제한없이 얻을 수 없는 코인이고 게임 내에서 어떻게서든 얻을 수 있는 코인이 제한되어 있어

게임으로 코인을 얻기란 하늘의 별따기 정도는 아니고 돈을 모우기에는 엿부족이란 말씀이시죠.

마인크레프트 게임 내에서 디지바이트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있다던데 이건 한번 차차 지켜보도록 하죠.

그리고 게임 코인에는 아이온 코인도 있고 기타 코인도 있는데 대구은행이 저평가된 영웅 코인이 될것이라는 기대는 연구개발 기간이 한 몫 한다고 생각합니다.



음.. 5년의 연구 기간을 거친 엄청난 코인이라는 것이죠.

그냥 기간만 허송새월 보낸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의 로드맵을 하나씩 성공시키며 성장하는 코인입니다.


뭐 보시는 바와 같이 17년 까지의 로드맵을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향후 전망은 아주 밝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게임 회사들과의 협업이 많이 이뤄졌고 이미!

그리고 온라인샵 등 기타 제휴업체 등 파트너쉽을 맺고 자리매김을 아주 안정적이게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차세대 대표 코인으로 자리매김 할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하는 코인이므로 사두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로드맵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17년도 까지의 로드맵이 있구요.

18년도의 자세한 로드맵은 없어서 디지바이트가 지향하는 미래 목표에 대한 총괄 로드맵 자료 올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가 코인 추천 좀 해드릴려고 끄적끄적 글 남깁니다.


디지바이트는 물론이고 애드토큰이나 복셀이나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처럼 향후 미래가 좋아보이는 저가 코인중에 도지코인이 있어요.


많이들 쓰시는 코인 중 하나구요 업비트에도 있네요.


지금은 예전 시아 코인 처럼 공짜코인 그런 느낌입니다. 시아코인은 이때 채굴방식 변경으로 30배가 올라서 1원 짜리가 지금 이렇게 됬다죠.ㅎㅎ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 코인러님들께 공유 해드릴려구요.


채굴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휴대폰 켜서 4분에 한번씩 터치만하면 도지코인을 주는 어플을 찾았어요.


저도 꾸준히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http://hurryup433.tistory.com/41


여기 자세한 설명 되있으니 가서 참고하세요.

그럼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