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곰치의 만물 정보 블로그

코파운드잇 코인 (CFI) - 기술정보, 전망, 스캠 확인 및 로드맵 공개 본문

코인 정보

코파운드잇 코인 (CFI) - 기술정보, 전망, 스캠 확인 및 로드맵 공개

김강률 2018. 3. 8. 23:57

안녕하세요 곰치입니다.


오늘의 코인은 코. 파운드. 잇 코인입니다. 코파운드잇 코인을 알아 볼텐데요.

CFI 코인은 영어로 Co. found. it 이죠.

Co는 다들 아시겠지만 회사의 컴퍼니를 따서 Co 구요. 회사를 찾아내는 코인이다 뭐 이런 뜻 이죠.

회사를 왜 찾아 낼까요? 아마 짐작 가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코파운드잇 코인은 긍정의 영향을 가져다 줄 코인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다양한 회사들을 검사? 뭐 점검?이랄까...

예를들자면 막 시작하는 코인회사가 코파운드잇에 서류를 넣고 코파운드잇이 검사를 시작하죠.

이놈이 스캠인가 아닌가. 진짜 쓸모있는 코인인가..

그 시험에 패스하고 나면 스타트업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코파운드잇이 뒤에서 봐주는 형태입니다.

ICO까지 해 주는거에요.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그러니 새로 시작하는 하윗단 힘든 기업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랄까요.

근데 심사 기준이 무척 깐깐하다는게 함정.

우선 심볼부터 부터 시작할께요.

코파운드잇의 심볼입니다.


CO는 알겠는데 C가 O를 살짝 먹고 있는 모습이 저는 우리가 너의 회사를 잡아 먹겠노라 이런 느낌을 살짝 받았습니다. ㅋㅋㅋ




홈페이지 첫 화면인데요.


좀 조잡하다고 해야하나 그리 한눈에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뭔가 오른쪽 사진도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고 살짝 조잡하고 정리가 안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홈페이지는 일딴 실망스럽네요.

코파운드잇이 얼마나 많은 기업과 미팅을 하고 스타트업을 도와주는지 얼마나 덩치가 있고 얼마나 커질지 확인해 보고자 지금껏 만났던 기업을 봤습니다.


흠... 사실 아는 기업이 하나도 없습니다.


뭐 찾을 생각도 없구요 ㅎㅎ;;


그래도 이런 취지로 나온 코인들이 몇개 더 된다고 하던데 모두 좋지 못한 꼴을 봤다고 합니다.(카더라~늬우스)


But 현재 나온것만 봐도 코파운드잇은 13개 업체와 미팅을 하네요.


홈페이지에는 어떻게 함께 코파운드잇과 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4가지 스텝을 공지했습니다.





위 내용을 보아 미래 희망적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코파운드잇이 스캠이다 아니다 확인하기 위해 임원진을 좀 디져봤는데.


William Mougayar  윌리엄 모우가야르 라는 대머리 아저씨가 있습니다.


다른 쟁쟁한 임원진들도 많지만 이 사람은 The Business Blockchain이라는 책까지 낸 제법 유명인사구요.


강연 많이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스캠은 아니다 싶어요.


만약 스캠이면 이 사람 얼굴에 먹칠 하는 격 일테닌깐요.


흠 다음으로 여담처럼 들리겠지만 콤파운드잇에 취업하려면 ㅋㅋㅋㅋ




말 잘하고 기록잘하는 사람이면 O.K!


재밌네요. ㅋㅋㅋ 콤파운드잇 취업규칙까지 알아봤습니다.


이제 남은것이 전망과 로드맵인데요.


전망은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중간쯔음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면 첫번째로 아이디어는 좋았으나 과연 돈이 얼마나 될까하는 걱정감.


그리고 대형 경쟁사가 하나만 나와도 모든 고객을 뺏겨 끝날 것 같은 불안감.


그리고 가장 문제는 대형 기업들이 콤파운드잇에 검사를 안 맡죠. 그럴필요도 없고.


대부분이 처음 발생하는 기업들, 힘든 기업들일텐데요.


여기서 스캠인 기업을 못 밝혀낸다면 엄청 파장 크지 않겠어요?


허나 장점으로는 모든 기업들이 콤파운드잇의 검사를 맡는다고 생각 해보세요.


그렇게만 된다면 정말 정말 크게 성장 할 코인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콤파운드잇의 가장 중요한 과제는 마케팅을 통한 회사 성장이라고 봅니다.


다음은 로드맵 인데요.


2018년 로드맵 찾는다고 혼났네요. 없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박수 짝짝짝짝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가 코인 추천 좀 해드릴려고 끄적끄적 글 남깁니다.


드토큰이나 복셀이나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처럼 향후 미래가 좋아보이는 저가 코인중에 도지코인이 있어요.


많이들 쓰시는 코인 중 하나구요 업비트에도 있네요.


지금은 예전 시아 코인 처럼 공짜코인 그런 느낌입니다. 시아코인은 이때 채굴방식 변경으로 30배가 올라서 1원 짜리가 지금 이렇게 됬다죠.ㅎㅎ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 코인러님들께 공유 해드릴려구요.


채굴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휴대폰 켜서 4분에 한번씩 터치만하면 도지코인을 주는 어플을 찾았어요.


저도 꾸준히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http://hurryup433.tistory.com/41


여기 자세한 설명 되있으니 가서 참고하세요.

그럼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