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곰치의 만물 정보 블로그

네오 코인 (Neo) - 기술 정보, 전망 및 로드맵 관련 정보 공개 본문

코인 정보

네오 코인 (Neo) - 기술 정보, 전망 및 로드맵 관련 정보 공개

김강률 2018. 2. 22. 23:32

안녕하세요 곰치입니다.


오늘은 네오코인 NEO 코인을 알아볼텐데요.

네오 하면 딱 떠오르는게 메트릭스 영화에 늬ㅔ오 주인공이 생각 납니다.ㅋㅋㅋ

늬에오 주인공 처럼 2018년 환하게 빛을 줄 수 있는 코인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우선 네오 코인은 중국산이 맞습니다.

NEOS 라는 코인이 있는데 NEO 코인과 똑같은 건 줄 알고 식겁할 뻔 했다죠.  ㅎㅎ;

NEO 코인은 NEOS가 아닙니다. 살때 잘 보고 구매하셔요.

구매는 Bitrex 와 업비트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세용.

네오코인 심볼입니다.

심플하고 간단하네요. 3개의 벽이 쌓여있는 듯이 무슨 문 처럼 생겨가지고 늬에오 입니다. ㅎㅎ;


네오코인은 중국에서 가장 먼저 나온 코인이라고 합니다. 퀀텀이랑 요즘 중국코인으로 쌍벽을 이루는 것 같습니다.


퀀텀이랑 비교 할 정도로 높이 솟아치는 코인. 네오 코인 힘내라!


처음에는 ANS - antshares 코인에서 2017년 중순에 네오 코인으로 재탄생 했다지요.


그리고 나서 마이크로 소프트와 파트너쉽을 맺자 그야말로 우주 투더문 행을 기록했답니다.


네오 코인이 왜 좋은지에 대한 설명을 하라면 제일 첫번째로 꼽을 수 있는게 GAS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네오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GAS 코인을 이자로 준다는 겁니다. 회사의 개발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이자를 GAS로 챙겨가는 이 루틴.


두번째로는 개발에 대한 열정입니다.


코딩 대회를 개최하여 2018년 3월 10일 까지(날짜가 정확한가 모르겠네요) 1등부터 5등 참가상까지 주네요. 


205팀이 참가해서 진행 중 입니다. 그리고 상금이 무려 150000달러 그러닌깐 1억 5천 만원입니다요. ㅎㄷㄷㄷ


5등한 참가상 비슷하게 주는 상도 15000 달러를 상금으로 줍니다. 그 만큼 개발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는 말로 들립니다.


네오의 이상은 "모든 것을 스마트화 시키자" 입니다.


모든 것을 스마트화 시켜버리자으자! 스마트한 환경 늬에오 코인입니다.


로드맵에 대한 정보는 2018년 1월 30일 마이크로 소프트와 미팅에서 2018년 총 프로젝트 관련하여 토론하고,


그 후 온라인 상 배포한다고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 배포가 안된 것 같습니다. 혹시 배포가 됬다면 알려주시면 저에게 더욱더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여담인데 저 미팅에 입장권은 750달러 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기들만 알고 있으려고 안 뿌리나 싶기도 하고 ㅋㅋ 너무 없어보이는 생각인가요? ㅋㅋㅋㅋ


흠 마지막이 될 수 있는 내용인데 네오 코인의 미래 전망에 대해서 말씀 좀 드릴게요.


네오 코인은 온전히 중국 코인이 맞구요. 제가 예전에 비트코인 막 하락할 때 중국 내 코인이 생긴다는 찌라시 아닌 찌라시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리하면 네오 코인은 아마 확 떨어 질 수 있겠지요. 퀀텀과 맞먹는 중국 대표 코인으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이닌 깐요.


중국의 규제 및 정책 사항에 따라서 이래저래 천당 지옥을 갈 것 같은 코인이 네오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뉴스나 정보를 빨리 접하고 중국이 좋은 정책을 내 주기를 빌어봐요. 가즈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가 코인 추천 좀 해드릴려고 끄적끄적 글 남깁니다.

애드토큰이나 복셀이나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처럼 향후 미래가 좋아보이는 저가 코인중에 도지코인이 있어요.


많이들 쓰시는 코인 중 하나구요 업비트에도 있네요.


지금은 예전 시아 코인 처럼 공짜코인 그런 느낌입니다. 시아코인은 이때 채굴방식 변경으로 30배가 올라서 1원 짜리가 지금 이렇게 됬다죠.ㅎㅎ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 코인러님들께 공유 해드릴려구요.


채굴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휴대폰 켜서 4분에 한번씩 터치만하면 도지코인을 주는 어플을 찾았어요.


저도 꾸준히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http://hurryup433.tistory.com/41


여기 자세한 설명 되있으니 가서 참고하세요.

그럼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