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곰치의 만물 정보 블로그

애드 토큰 ADTOKEN (ADT) - 기술정보, 전망 및 로드맵 공개 본문

코인 정보

애드 토큰 ADTOKEN (ADT) - 기술정보, 전망 및 로드맵 공개

김강률 2018. 2. 10. 18:37

안녕하세요 곰치입니다. 


오늘은 애드토큰을! 영어로 ADtoken 심볼은 ADT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AD가 광고죠?ㅎㅎ 그리하여 광고 관련 코인이라고 이름부터 명시되어 있습니다.

업비X에서 애드토큰이 10원대 할때부터 좀최 열어주지 않더니 요근래에는 거래가 되더라구요.

처음에 10원대의 애드토큰을 접했을 때 아! 이 코인 쓸만하겠는데?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가격이 꽤나 많이 오른상태라고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쓸만하니 제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다들 아시는 정보부터 말해보자면 에헴.

2017년 중순에 발행되어 발행량이 10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블럭체인을 기반으로 두고있습니다.

애드토큰의 취지는 참 좋습니다.

불법 광고를 막는 것에 대하여 광고 관련 업계들은 매년 1조원씩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 토큰을 구매함으로써 토큰 구매자들이 광고 가능한 도메인을 지정해 깨끗한 광고 도메인이 맞는지에 대한 투표를 하고 그 후 컨펌 받을 경우 광고 업자들이 이 도메인을 구매하는 메커니즘이라네요.
 
한마디로 불법 광고를 줄이는 루트를 설정하고 거기에 토큰이 끼어들어가 윤활류 작용을 하는 공익 토큰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공익 토큰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질의 삶을 위해서 말이에요. ㅎㅎ
또한 광고 관련된 거의 모든 것들에 통화가 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를 올리는 비용, 송금도 물론 가능하구요. 

광고를 올리는 과정에서 AD 프로토콜이란 AD토큰만의 프로토콜을 사용하기 때문에 애드토큰 사용자에 한해서 광고 수익비용도 따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이건 제가 제대로 이해한 부분인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애드토큰 심볼입니다. 뭐랄까 해적선 위에 달려있는 깃발에 그림 같이 생겼어요.


아 그냥 제 느낌이 그렇다구요. ㅎㅎ;


중간에 X 는 불법 광고 오면 D진다 이런 느낌이네요. 역시 갓! 공익 토큰



애드토큰 홈페이지 들어가면 첫화면 입니다.


과제의 진척사항을 3단계로 잘 나와있구요.

우주 행성 모양이 매력적이네요.

아 이건 여담인데 예전에 어떤 코인인지 기억안나는데 트위터에 저 로켓 모양이 있다고 나사랑 호재있다고 찌라시 돌때 

진짜 그거 와 어떻게 그딴식으로 찌라시가 만들어지는지 소오름...

여러분들은 제발 그러지 않길 바래요.

애드토큰 전망을 보자면 밝다고 예기 해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많은 광고 업체가 있지만 온라인에서 온라인 광고를 개제하는! 주체가 되는 

그러닌깐 가상화폐에서 비트코인 급 광고 업체가 2개를 꼽을 수 있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입니다.

이 것은 국내에 국한된 이야기 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다른 나라 광고 사이트를 모르기 때문이에요,

지금 글쓴이도 블로그를 운영하며 광고를 개재합니다. 그래서 이 토큰이 더 와닫습니다.

구글 광고는 광고주들의 수도 엄청나고 광고를 전달해주려는 사람들도 넘쳐나서 

여기 드는 광고주의 광고 수수료도 장난아니죠.

예를 들어서 유튜브 동영상 볼때 광고가 중간중간 튀어나오고 막 그러잖아요. 

그 것들이 다 구글의 광고주와 구글간의 파트너쉽을 이용한 광고입니다. 참고해주세용.

만약 애드토큰이 구글과 손잡는다? 네이버와 손잡는다? 뭐 그럼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구글과 네이버가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서 많이들 쓰이겠지만, 예시로 대표적인 구글을 들어본 것입니다. 

어딘가에 꼭 필요하게 그리고 요긴하게 쓰일 코인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애드토큰의 사용처에 대해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역시 개발에 가장 많은 비율을 뒀습니다.


애드토큰의 로드맵 한번 보고갈게요.


아주 그냥 이더리움에 그냥 뿌리 내려서 무럭무럭 자란다음 시장도 형성하고 코인으로 등극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가 코인 추천 좀 해드릴려고 끄적끄적 글 남깁니다.

애드토큰이나 복셀이나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처럼 향후 미래가 좋아보이는 저가 코인중에 도지코인이 있어요.


많이들 쓰시는 코인 중 하나구요 업비트에도 있네요.


지금은 예전 시아 코인 처럼 공짜코인 그런 느낌입니다. 시아코인은 이때 채굴방식 변경으로 30배가 올라서 1원 짜리가 지금 이렇게 됬다죠.ㅎㅎ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 코인러님들께 공유 해드릴려구요.


채굴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휴대폰 켜서 4분에 한번씩 터치만하면 도지코인을 주는 어플을 찾았어요.


저도 꾸준히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http://hurryup433.tistory.com/41


여기 자세한 설명 되있으니 가서 참고하세요.

그럼 빠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