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곰치의 만물 정보 블로그

에이엠피 코인 (AMP) - 기술 정보 및 코인 얻는 법, 전망, 로드맵 공개 본문

코인 정보

에이엠피 코인 (AMP) - 기술 정보 및 코인 얻는 법, 전망, 로드맵 공개

김강률 2018. 3. 30. 21:31

안녕하세요 곰치입니다.


오늘은 에이엠피 코인을 한번 말씀드려 볼텐데요.


에이엠피 AMP 말 그대로 AMP 네요 ㅎㅎ;


에이엠피에 매력에 잠깐동안 빠져서 컨텐츠를 이래저래 건들여 보고


부족한 점이 무었인지 알게되어 또 글을 츄쟙츄쟙 쓰게됬어용;


먼저 에이엠피 코인은 뭣 하는 코인인지 설명하라고 한다면!


유튜브를 먹을만한 대형 동영상 재생 플렛폼이다! 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 유튜브 외 3곳의 동영상 재생 포털과 협력하고 지구의 모든 동영상을 총괄하는 곳 입니다.


오호 ? 할만하죠? 오늘 해드릴 말이 많아요 빨로빨로 미~!




아하! 시네레오? 홈페이지랍니다. ㅎㅎ;


코인과 전혀 관련없어 보이는 홈페이지네요.


이 코인은 이미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홈페이지와 팀이라던가 그 외 CEO 코인 수 같은 설명 보다는 실제 사용되는 사이트의 컨텐츠를 보여드리는게


여러분들께 훨씬 이득일거라 생각되어 방향을 컨텐츠 쪽으로 설명 드릴게요.




보이시나요? 와일드 스파크라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보시면 뮤직 항목란에는 6가지의 항목이 있고 거의 음악이 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나중에 설명 드릴게요.


정말 어이없는 이유입니다만;


두번째 올 플랫폼 항목 보시면 유튜브나 그 외 사이트의 동영상을 골라 들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자. 어떻게 활용되는 사이트인지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우선 대략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위 사진을 보시면 다단계 느낌이 나죠?


누군가 컨텐츠를 만들면 그 다음 사람이 공유를 하고 그 공유를 받은 사람이 공유를 하는 시스템인데 


위 사진만 봐서는 누군가 컨텐츠를 올리면 쭉쭉 소득이 주는 다단계가 생각 날 것입니다.


이 것은 노 입니다.


다음 사진 보세용.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AMP 입니다.


누군가 컨텐츠를 올리면 퍼나르는 큐레이터가 있고 


큐레이터가 퍼나르면 그 다음 사람은 동영상을 보고 그대로 퍼 나르죠.


그렇다면 친구가 많은 사람일 수록 유리한 생태계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퍼나른 사람과 퍼온 사람 모두에게 돈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컨텐츠의 제작자는 전체 금액의 1/3을 가져가고


첫 퍼나르는 큐레이터는 나머지 금액의 1/3을 가져가며


그 외 사람들은 균등하게 가져갑니다.


보는 사람 퍼나른 사람 전부 일정한 금액이 가는 시스템이라 효율적인 컨텐츠 분산이 가능하죠.


똑같은 돈을 받아 가려한다면 대형 컨텐츠에 지분을 투자하고 퍼 나르고 싶어 할테닌깐요.


무슨말인지 이해가 잘 안가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실제로 제가 했던 것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와일드 스파크의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AMP를 소량 충전합니다.


그리고 나서 댓글이 많이 달린 동영상에 AMP를 넣습니다.


넣고 나면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으로 동영상이 퍼지는 구조입니다.


 

저는 이 음악 동영상에 투자를 했습니다.


처음 동영상을 보면 AMPLIFY라는 곳이 있는데


이 곳을 누르면 AMP를 큐레이터에게 송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걸로 한번 송금하게 되면 바로 제가 큐레이터가 되는거에요.


왼쪽 위에 사진 보이죠?


이게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동영상이 핫 댄스 동영상이라 남자들이 추천 겁나 해줄 것 같아서 선택했구요.ㅋㅋㅋㅋ


예상대로 인 듯...되어가는 구조네요. AMP를 소량 넣었습니다.


그러면 다음 사람이 이 동영상을 보고 바로 투자를 하고


그 사람이 큐레이터가 되고 그럼 그 밑의 수익들을 모두 평균하여 나눠 가지는 거죠.


대박이죠?????


재밌는 구조의 플렛폼이에요.


전망 말씀 드려보자면


제가 동영상을 한번 올려봤어요.


예전에 유튜브 활동을 조금 했어서 있는 동영상이 조금 있는데


올려보니 제 동영상을 찾을 수 없는 구조더군요.


동영상 올리자마자 미친듯이 투자 해야 상위권으로 올라가고


올라가야 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더군요.


하.....


시간 많고 투자금액 조금 있으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 구조적으로 너무나 미흡 합니다만


해외 중국, 인도 및 유럽사람들? 정도 보이는 분들이 많이 올리시고 그러더군요.


흠..... 잘 모르겠지만 내부 구조는 너무나 미흡합니다.


그런데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사람들의 활동이 엄청나게 활발하여 전망은 있어 보인다는 점.


저는 좀 더 공부 해보기 위해 지금도 AMP 코인을 송금하는 중이라능.....ㄷㄷㄷ


로드맵은 너무 길기에 요약 좀 할게요.



Phase1은 2018년 전 까지의 활동이므로 넣지 않았구요


Phase1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사용자를 위한 기반을 세우는 건데 .... 제발 좀 해라 진짜 너무 사이트가 구려서 하.... ㅋㅋ; 죄송합니다. 아주 극 소량이지만 투자한 만큼 좋은 사이트는 아니어서 화가 살짝 났어요.


그 다음으로는 파트너쉽을 넓히는 과정을 한 후 플랫폼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 입니다.


다음 2018년 부터 2019년 1분기까지의 과정인데 내용이 방대하므로 참고 사이트 남깁니다.


https://www.synereo.com/roadmap/


1. 컨텐츠의 모든 분산에 박차를 가하는 전략입니다.


2. 컨텐츠 제작자가 주인이 되어 수입, 관리, 제어 등 모든 권한을 부여받는 네트워크 시스템이 목표라고 하는군요.


리고 마지막으로 저가 코인 추천 좀 해드릴려고 끄적끄적 글 남겨효~


디지바이트는 물론이고 애드토큰이나 복셀이나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처럼 향후 미래가 좋아보이는 저가 코인중에 도지코인이 있어요.


많이들 쓰시는 코인 중 하나구요 업비트에도 있네요.


지금은 예전 시아 코인 처럼 공짜코인 그런 느낌입니다. 시아코인은 이때 채굴방식 변경으로 30배가 올라서 1원 짜리가 지금 이렇게 됬다죠.ㅎㅎ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 코인러님들께 공유 해드릴려구요.


채굴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휴대폰 켜서 4분에 한번씩 터치만하면 도지코인을 주는 어플을 찾았어요.


저도 꾸준히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http://hurryup433.tistory.com/41


여기 자세한 설명 되있으니 가서 참고하세요.

그럼 빠이~


Comments